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전주 송천점 노브랜드 쇼핑 리스트!

by 지금은 치유의 시간 2021.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소에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갔다가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들렀어요.

노브랜드라는 곳이 생긴지는 오래 되었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보통은 대형마트나 근처 마트를 가는 편이라 갈 일이 없었는데...

처음 가봤네요.ㅎㅎ

 

전주 송천점은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물건은 종류별로 다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고 사고 싶은 리스트를 생각하고

쇼핑하고 왔어요.

이것저것 담아오고 싶었는데...꾹 참고 사기로 한 것만 담았습니다.

상품의 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견과류인데 20봉 들어있어요~

가격은 9980이네요.

아몬드, 호두, 건포도, 구운캐슈넛이 들어있어요.

한 봉씩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담았어요.

견과류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두뇌건강과 피부에 도움을 준다네요.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니 챙겨먹으면 좋겠죠~

소세지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른건데 먹어보니 진짜 맛있네요.

신세계 포인트 적립으로 1+1으로 샀어요.

하나는 참나무 훈연한 소세지고 다른 하나는 바질이 들어가 소세지입니다.

바짝 구워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이런 맛살 종류를 좋아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계란물에 부쳐서 먹을려고 샀어요.

연육 함량도 높고 가격도 저렴하고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감자전 믹스는 사랑입니다.ㅎㅎ

정말 이름처럼 간편해요.

이거 한 봉 넣고 물 넣고 야채 조금 넣어주고 부쳐 먹었는데

정말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아이도 맛있다고 하고 남편도 맛있는지 엄청 먹었어요.

아이 주려고 산 초코콕 미니하트쿠키!!

조그만 상자에 6봉이 들어있어요.

하트모양이라 더 좋아하네요.

그런데 사진처럼 초코가 박혀있지는 않아서 왜 다르냐고 자꾸 물어보네요ㅎㅎ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은 편이예요.

맛은 약간 미쯔과자 맛이예요!

에그타르트 좋아하는데 이건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담아왔어요.

에어프라이어가 망가져서 안살려고 했는데...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도 된다고 해서 사왔네요.

전자레인지 보다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는게 더 맛있을 것 같은데...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아 맛이 기대되네요.

마지막은 동남아식 볶음밥인 나시고렝입니다.

500g이고 250g 2개입 들어있어요.

가끔 밥하기 싫은 날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사진처럼 계란후라이 올려서 먹으면 맛있겠네요.

 

노브랜드 처음 가봤는데 나름 신기한 것도 많고

재미있게 구경도 하고 쇼핑하고 왔어요.

감자전 믹스는 다음에 갈 때 많이 사가지고 올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