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원 카페 광한루

by 지금은 치유의 시간 2021. 10. 26.
반응형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고 목이 말라 광한루 근처에서 카페를 찾아보니 카페 광한루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카페 광한루

전북 남원시 광한서로 32 7동 2호 카페광한루

매일 10:30~19:00 매주 월요일 휴뮤

063-635-5550

주중에는 집에만 있다 일주일만에 나오니 주변을 구경하느라 저희 아이는 신이났어요.

광한루에 도착하자 매표소 앞에서 공연을 하더라구요.

구경하다 보니 목이 더 말라서 얼른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 광한루에 가기로 했어요~

대추차와 오몽주스(오렌지와 자몽)을시키고 아이 간식으로 춘향이빵을 주문했습니다~

대추차는 생강과 대추의 조합 같은데 대추와 생강이 잘 어우러져서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낱개로 하나 사서 주었더니 주스와 빵이 맛있다며 아이 왈 이제 좀 살겠다 하네요.

아이가 잘 먹는걸 보니 빵이 맛있는 것 같아요.

내부에도 자리가 있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광한루가 바로 옆에있어서 차 마시고 이동하기 너무 편했어요.

대추차도 정말 맛있었구요 ㅎㅎ

 

다음에 남원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오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