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 17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충북,#증평,#청주,#내수

by 지금은 치유의 시간 2023. 10. 17.
반응형

초정약수는 세종대왕께서 1444년 봄·가을 두 차례에 걸쳐 120여 일 머물며 소갈증과 안질 등을 치료한 곳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 잠시 가서 족욕하고 오긴 했는데 더운 여름에 발을 담그니 엄청 시원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우선 행사일정입니다.

  일정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행사는 심심하지 않게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는 듯합니다.

여기서 아이들과 함께 할 행사가 뭐가 있는지 보면 

  체험행사도 재미있고 다채롭게 준비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할 곳을 찾는다면 먹고 노는 축제보다는 

이런 알찬 축제가 어떨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같이 참여하여 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는 듯한데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저희 아이가 좋아할 만한 것이 있네요 보물찾기 뭘 찾았다기보단 찾으려는 모습을 보면 엄마, 아빠도 기분 좋고 아이도 찾는다는 즐거움에 즐거울 거 같아요. ^^

  이번주말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짧게  3일간 진행된다하니 이번주말 어디 갈 데가 마땅치 않으신 가족은 초정행궁축제 어떨까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