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군산 모던하우스 롯데아울렛 군산점

by 지금은 치유의 시간 2021. 10. 25.
반응형

가끔 바람도 쐬고 아이 옷을 사러 갈 때는 군산에 있는 롯데아울렛을 가는데요

 

오늘은 군산 롯데아울렛을 방문했다가 모던하우스를 구경하고 왔어요~

 

군산 롯데아울렛에 있는 모던하우스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옆에 영풍문고도 있어서 항상 모던하우스 구경하다 자연스럽게 영풍문고로 넘어갑니다~

마침 여름 정기 세일을 하고 있네요~

필요한 물건이나 사고 싶었던 물건 있으시면 세일 할 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은 상품들이 세일하고 있었어요~

 

 

 

 

조화지만 생화처럼 너무 예쁘네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시향이 금지 되었네요~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 갈 줄은 몰랐는데...

이제는 코로나와의 공생을 준비해야 하는 건지....

한 여름에 마스크...너무 답답하고 숨이 막히는데 

아이들이 마스크 쓰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 안쓰럽네요~

수저 세트 색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프라이팬도 세일을 많이 하고 있어요~

프라이팬 코팅 벗겨지면 교체해 주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저렴한 거 사서 

자주 교체해 주는 편입니다~

사용해 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굳이 에그팬이 필요할까 싶어 그냥 일반 프라이팬을 사용하지만

누가 사주면 잘 사용 할 것 같아요~ㅎㅎ

 그릇들을 보니 집에 있는 그릇이 생각나네요~

이제는 좀 사야 할 것 같아요~

결혼 할 때 장만했던 그릇들 깨지고 없어지고...

정말 사야겠어요~

이거 보고 딸 아이가 사 달라고 조르는데

제가 봐도 귀엽고 예쁘지만.. 사기엔 둘 데도 없고 너무 짐이어서...

다른 걸 사주었네요~

 커튼 코너도 있는데 종류가 다양했어요~

이런데 와서 커튼 보고 있으면 자꾸만 바꾸고 싶어진다는...

쿠션 제품들도 할인하고 있어요~

 

편하게 신기에 좋을 것 같네요~

 

 

 

애견 용품도 많더라구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애견옷이 종류도 많고 너무 예뻐서 놀랬어요~ㅎㅎ

식기며 간식거리도 많았어요~

 

 여기는 간식 코너~

 

 

오랜만에 방문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둘러봤네요~

세일을 많이 하니까 사고 싶은 것도 많았어요~

필요하신 물건 있으면 세일 끝나기 전에 방문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더나2차 맞고 고열로  (0) 2021.10.29
아파트 입구가 카페로  (0) 2021.10.29
동네에 이마트24 오픈예정  (0) 2021.10.27
텃밭 주변 코스모스  (0) 2021.10.26
전주 이마트 JAJU 자주 매장  (0) 2021.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