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645헌터

로또 1083회 당첨분석

by 지금은 치유의 시간 2023. 9. 5.
반응형

  앞서 말씀드리자면 로또 번호는 무작위로 추천되어야 하기 때문에 예측하거나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로또 번호는 매주 추첨 시 마다 완전한 무작위성을 가지고 결정되며 로또 번호를 선택할 때는 당첨 확률이 모든 번호에 대해 동일하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개인적인 선호나 의견에 따라 번호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파일도 같이 공개를 하였는데 이번에는 분석만 공개합니다. 로또에 대한 의견이 아니고 파일에 대한 질문이 조금 더 많았던 것으로 기억해서요.. ^^ 

 

  그럼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그림은 12주간 당첨된 로또의 라인 패턴입니다. 낫은 수에서 높은 수로 따라가면 숫자가 그려지는데
대부분 3과 2로 정방향, 역방향으로 그려집니다.

 

  이번 회는 당첨되는 패턴을 보면 그간 3과 역삼 자를 주로 그렸는데 오래간만에 2라인을 그려졌습니다. 3, 7, 14, 15 조합은 참 제가 좋아하던 조합이었는데  안 살 때 이렇게 등장해 주네요.. ㅎㅎ

 

 

  그럼 지난주 당첨이 몇 회귀까지 나왔는지 볼까요..

왼쪽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22는 1083회 기준 14회귀하여고 3, 7 은 7회귀 14는 5회귀 15는 10회귀에 그리고 38, 17번은 2회귀에 출몰하였네요.. 1083회도 지난 1082회차처럼 멀리서 출현하여 1083회도 제가 찍었던 번호 중 15번 딸랑 하나 맞았네요 ㅋㅋ 지난주는 감이 좋아 조금 많이 로또를 하였는데 말이죠 ㅋ 그런데 좌측 표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멀리서 출현했자가 어느 정도 쌓이면 4회귀에 모두 나오는 회차가 많았습니다. 이번 회차 일수도 아님 다음 회차 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아래 일본 로또 명인후나츠사카이 방식으로 만든 표를 보면 30회차 출현을 더한 것과 마찬가지로 출몰 비중이 3에서 7번까지 기준 없이 출몰하였네요... 하다 보면 어떤 기준점이 나오겠죠... 그리고 로또 자리 앱으로 뽑은 자동번호 합도 과거 번호를 참고해 만들어지는 조합이다 보니 과거 많이 나왔던 수 위주로 합이 많이 나오네요.. 둘 중에 하나만 봐도 될 정도로 ^^

  예전에 이 방식으로 제일 많이 나온 수와 가장 적게 나온 수 그리고 중간 수를 따로따로 구매 한 적 있었는데 그때 4등이 가끔 되곤 했었던 거 같아요... 물론 딱 떨어질 때만 그렇게 샀지만 말이죠 위 표처럼 합이 높은 수가 6,18,32,33,45 이렇게 5수일 때는 제외했고요.. 아무튼 이번 주 로또 분석은 금요일 저녁에 찾아올게요... 그때까지 건강들 하시고 행복하세요...

 

건방지게 어떤 수가 나올 거야 안 나올 거야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 번호를 선택해 보세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